예약하기

MEMBER

회원가입

  • STEP 1
    약관동의 및 실명인증
  • STEP 2
    개인정보입력
  • STEP 3
    가입완료
전문보기
전문보기
전문보기
전문보기
전문보기
  • 한탄리버스파호텔의 예약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정보 안내 수신 동의/철회 등의 필수 고지정보는 SMS 및 이메일 수신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계약의 이행/편의증진을 위한 개인정보 처리위탁 및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된 일반 사항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따릅니다.
  • 본인인증 시 제공되는 정보는 해당 인증기관에서 직접수집하며, 인증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 인증이 안되시는 경우 나이스신용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2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한탄리버스파호텔 이용약관

한탄리버스파호텔 이용약관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한탄리버스파호텔 홈페이지(이하 "호텔")( www.hantanhotel.co.kr)상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이용자와 호텔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 1.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2. 호텔은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3.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용자 :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 2. 회원 :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에 회원등록을 하신 고객
  • 3.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 4.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5. 비밀번호 :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6. 탈퇴 :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4조 회원가입

  • 1.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호텔에서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고객정보를 기입하고 고객 가입을 신청합니다.
  • 2. 호텔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제한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고객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고객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호텔의 고객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③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4.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⑤ 특정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 3. 고객가입의 성립시기는 호텔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4. 고객은 제1항의 고객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내용

본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자료를 DB화 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자료를 가공, 집계하여 이용자에게 효율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 1. 호텔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호텔에서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호텔은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시간과 작업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호텔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1. 이용자는 호텔에 언제든지 자신의 고객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호텔은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고객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 2.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호텔은 이용자의 고객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④ 특정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5. ⑤ 호텔에서 제시하는 예약 규정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 3. 호텔은 이용자의 고객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고객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고객에게 고객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호텔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9조 호텔의 의무

  •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지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2. 그외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정책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① 고객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② 호텔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③ 호텔 또는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④ 다른 고객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⑤ 호텔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6. ⑥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도용하는 행위
  •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호텔은 본 약관 제7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고객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11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호텔은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고객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 ②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③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④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⑤ 특정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 ⑥ 예약 규정을 어겼을 경우
  •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1. 호텔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호텔에 귀속합니다.
  • 2. 이용자는 호텔이 제공하는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호텔의 사전승낙 없이 양도,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분쟁

  •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드립니다.
  • 2. 호텔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으로 인한 소는 호텔 소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방침은 개장일로부터 시행합니다.

한탄리버스파호텔 인터넷서비스 이용약관

한탄리버스파호텔 인터넷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령에 의하여 한탄리버스파호텔(이하 "호텔"이라 합니다.)
이 제공하는 http://hantanhotel.co.kr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의 일부 화면 또는 기타 방법 등에 의하여 그 내용을 게재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3. 호텔은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본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본 조 제 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 클럽이 별도로 정한 지침 등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클럽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
  •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클럽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3.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클럽에서 선정한 사람
  • 5. 해지 : 클럽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5조 서비스의 내용

호텔은 회원에게 호텔이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 타 업체와 협력 개발한 서비스, 타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기타 호텔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단, 호텔의 사정상 각 서비스 별로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 미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위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이용 신청 시의 물음에 "동의함"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2. 이용계약은 제 7조에 규정한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호텔이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

  1.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신청은 클럽이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2.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1. 호텔은 제 7조에 따라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2. 회원 정보는 호텔과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호텔은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3. 회원은 회원 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4. 회원이 가입 신청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호텔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호텔이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9조 이용신청의 승낙

  • 1. 호텔은 회원이 제 7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다음 제 2항, 제 3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신청을 승낙 합니다.
  • 2. 호텔은 다음의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다. 기타 호텔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3. 호텔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나.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라. 기타 호텔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제10조 이용의 거절

회원은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1조 이용자 안전수칙

  • 1. 호텔은 제 19조, 제 21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 2. 호텔은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 해야 하며,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사생활의 보호

  • 1. 호텔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다. 서비스 제공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라.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마. 호텔이 정한 약관 및 제약사항에 위배되어 사업자 또는 그에 준하는 기관에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2. 제 1항의 범위 내에서, 호텔은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호텔은 이용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서 안정성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여야 합니다.
  • 4. 호텔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휴대폰문자서비스 또는 이메일를 통해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호텔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5. 호텔은 이용 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 6. 호텔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가. 회원이 일부 서비스의 이용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 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개인 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 3자가 누출하거나 이용한 경우

제13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 등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다. 호텔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라.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바.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사.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아.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자.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10. 차.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1. 카.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은 내용별로 호텔이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은 호텔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영리행위에 의해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원은 이와 같은 영리행위에 대하여 호텔에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 6.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7. 회원은 호텔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의 이용

제14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아이디(ID)가 타인에 의해 무단 이용되는 경우 회원은 반드시 호텔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3. 회원의 아이디(ID)는 호텔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휴대폰 문자 메세지(SMS),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호텔이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원의 게시물

  • 1. 호텔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가.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나.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라.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5. 마. 호텔의 지적재산권, 제 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바. 호텔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7. 사. 기타 관계법령 및 호텔의 세부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2. 호텔은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 삭제 등을 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게시물의 대한 권리 및 책임

서비스에 게재된 모든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호텔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호텔은 타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호텔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서비스 이용기간

  • 1. 서비스의 이용은 호텔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긴급조치 등 호텔이 서비스 점검 및 조치를 필요로 하는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2. 호텔은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9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호텔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호텔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호텔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나.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2. 호텔은 국가비상사태,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호텔은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링크

본 서비스 또는 제 3자는 월드와이드웹 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클럽은 그러한 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회원은 클럽이 그와 같은 외부 사이트나 자료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책임이 없으며, 그러한 사이트나 자료에 대한, 또는 그로부터 이용 가능한 내용, 광고, 제품이나 재료에 대해 클럽이 아무런 보증도 하지 않고, 그에 대해 책임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회원은 그러한 사이트나 자료에 대한, 또는 그를 통하여 이용 가능한 내용,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를 신뢰함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야기되거나 야기되었다고 주장되는 어떠한 손해나 손실에 대하여 클럽은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3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호텔이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호텔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호텔은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다.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라. 동일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바.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아.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자. 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카. 호텔,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타.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거나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행위가 있는 경우
    12. 파.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하. 호텔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호텔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갸.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15. 냐. 관련 법령이나,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호텔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 3. 호텔은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조건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4. 본 조 제 2항, 제 3항의 호텔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호텔이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5. 전 항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호텔이 인정하는 경우, 호텔은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해야 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24조 손해배상

호텔은 서비스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호텔의 고의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호텔이 당해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호텔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호텔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호텔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5조 손해배상의 청구

손해배상은 호텔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제26조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

  • 1. 회원이 이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호텔에 손해를 끼친 경우 호텔은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2. 호텔이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제 25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27조 면책사항

  • 1. 호텔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호텔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호텔은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28조 관할법원

  •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호텔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호텔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방침은 개장일로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한탄리버스파호텔 개인정보처리방침

한탄리버스파호텔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탄리버스파호텔은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한탄리버스파호텔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한탄리버스파호텔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나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의 첫 페이지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1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 항목
    고객가입 이용 시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기타 행사참여, 판촉/마케팅 활동 등으로 추가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단, 이때에는 해당 페이지에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수집 항목, 보유 기간을 별도 고지하며 추가 동의를 받습니다.
    ※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 접속로그, 쿠키, IP정보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2. 수집 방법
    웹사이트, 모바일, 콜센터 상담원들이 콜센터시스템을 통한 수집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한탄강호텔 골프클럽 홈페이지에 회원약관과 이용자 동의 사항에 대해 "동의함" 또는 "동의안함"을 선택 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함"을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를 통하여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03 개인정보의 제공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개인정보 제공 이전에 고객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전화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법률에 의하여 별도의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04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방법(이용자 권리행사 방법)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여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열람을 한 뒤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 개인정보를 수정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저장하고,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는 "회원탈퇴신청" 버튼을 눌러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개인정보의 열람이나 정정에 불편이 있는 경우에는 전화를 통해서도 열람이나 정정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지체 없이 처리하겠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직접 열람 및 정정이 불가능 하므로 홈페이지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05 개인정보의 보존기간 및 삭제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파기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회원 가입정보의 경우
    1. : 회원가입을 탈퇴(이 경우 최근 예약정보가 있으면 예약을 취소한 후 탈퇴처리를 하셔야 합니다)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 비회원 개인정보를 수집한 경우
    1.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으로 구분하여 3년간 보존을 하지만, 이용자 자신이 문의한 내용 및 개인정보에 대한 삭제를 요청 하셨을 때는 즉각 삭제 처리 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기간을 미리 회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은 경우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때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합니다.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06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 - 위탁업체 : 나이스평가정보(주)
  • - 위탁업체 업종 : 실명/본인확인업체
  • - 위탁범위 : 실명/본인확인 시스템 운영
  •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 까지

07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데이터 꾸러미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실행이 불가능한 작은 데이터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1. 1)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2. 2) 쿠키 설정을 거부 방법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에서 개인정보보호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0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종업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 -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 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 -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보관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등

09 고객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홈페이지는 개인정보의 누출 및 오, 남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관리에 실질적인 권한을 가진 대표자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가. 개인정보 관련한 민원처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의문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관리/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 담당부서 / 책임자 : 경영정보팀/도선호 부장
    2. - 연락처 : 02)2600-9105
    3. - 이메일 주소 : ctcom21@krb.co.kr
  • 나.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①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 전화 : (국번없이) 118
      •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2. ②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 홈페이지 : http://www.kopico.go.kr
      •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3. ③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홈페이지 : http://www.spo.go.kr
      • - 전화 : 02-3480-3573
    4. ④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홈페이지 : http://cyberbureau.police.go.kr
      • - 전화 : (국번없이) 182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ㆍ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 전화 : 02)1336
  • - 사이트 : http://www.1336.or.kr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본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변경된 내용을 웹사이트 내에 공지하여 회원에게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명시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10일전에 한탄강호텔 골프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2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한탄강호텔 골프클럽은 만14세 미만의 아동에 대한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부칙
본 방침은 개장일로부터 시행합니다.

한탄리버스파호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취급위탁

개인정보 수집이용


1.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 - 예약 및 취소 확인
  • - 고객 관리 및 마일리지 적립
  • - 안내 우편물 및 문자메시지(SMS) 발송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 이름, 회원아이디, 생년월일, 자택주소, 휴대폰 번호
  • - 개인정보 수집 방법 : 프론트 방명록, 전화, 팩스, 홈페이지,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한탄리버스파호텔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 및 관련규정 등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개인정보의 제공


1.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가.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다.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도 한탄강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사은행사 안내 등의 혜택에 제한이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이름, 회원아이디, 생년월일, 자택주소, 휴대폰 번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시 까지보관됩니다.
top